브레이스웰 스타디움

벌링턴, 아이오와, 미국

Bracewell Stadium
벌링턴의 금요일 밤을 LED 조명으로 밝히다.

“우리의 복원된 스타디움은 새로운 LED조명으로써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독보적이고 최고기술의 고등학교 풋볼 경기장 중 하나입니다.”

— Kevin Mueller
President
Purple and Gray Foundation

1929년은 아이오와 벌링턴에서 고등학교의 새로운 브레이스웰 스타디움이 조명 아래에서 풋볼 경기를 주최한 국내 최초의 고등학교 스타디움 중 하나가 된 해였습니다. 85년이 지난 현재 그 덕망있는 스타디움은 국내에서 LED조명을 조명을 갖춘 최초의 고등학교 스타디움으로써 다시 한번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스포츠 조명 세계에서 “최초”를 개척하는 Musco는 더 이상 낯선 이름이 아니고 프로젝트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벌링턴 학군과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LED로 가동 중인 브레이스웰 스타디움 주위의 주민은 야간에 경기장에서 나오는 새나가는 빛과 눈부심에 대한 현저한 감소 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Musco의 혁신적인 Control-Link®는 벌링턴의 코치와 스포츠 감독이 숙련된 직원들로 운영되는 24/7(연중무휴 24시간 운영) 콜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웹사이트를 통해서 스타디움 조명을 순간 온/오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T2014년 8월 29일 벌링턴의 첫 번째 경기를 위해 브레이스웰 스타디움에 등장한 새로운 조명은 총 50%의 에너지 절감을 달성하는 한편 학교스포츠를 위한 경기경험을 향상시킵니다.